정보의 바다

SKT 선택약정할인 25% 신청 방법 본문

정보

SKT 선택약정할인 25% 신청 방법

IT_퓨리 2018. 6. 18. 11:57

SKT 선택약정 할인 25% 신청 방법


지난 9월 15일부터 SKT 선택약정 할인폭이 20%에서 25%로 확대 시행이 되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20% 선택약정할인을 받고있었습니다. 2017년 12월 27일이 약정기간 만료일이였습니다.

SKT는 곧 약정 기간이 끝난다면서 선택약정할인제도 관련 문자를 보내줬습니다.



약정이 만료가 되는 순간 선택약정할인이 제공되지 않으니 지점이나 대리점 혹은 080-011-6000 번호로 전화를 해서 선택약정할인을 재가입하라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지점이나 대리점에 가기는 번거롭고 전화로 하기는 어색하신분들이 있으실겁니다.

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선택약정할인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SK 선택약정할인 재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KT 선택약정 할인 25% 신청 방법


먼저 T월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주소는 www.tworld.co.kr 입니다.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my T - 나의 혜택" 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본인이 받고 있는 혜택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나옵니다.

현재 저는 선택약정할인을 받고 있으므로 받고 있는 혜택에 선택약정할인이 뜹니다.

만약 선택약정할인을 받고있지 않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들어가 보시면 선택약정할인이 있으실 겁니다.


할인을 신청하기 위해 선택약정할인 위치에 자세히보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선택약정할인 혜택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이 나옵니다.

본인의 선택약정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나의 선택약정할인 정보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선택약정 할인을 신청하기 위해 왼쪽 아래에 "혜택 자세히보기" 를 클릭합니다.



선택약정할인제도에 대해서 아래에 자세한 내용들을 설명해줄 것입니다.

그리고 서비스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신청" 을 클릭합니다.



STEP. 01 정보입력 란이 뜹니다.

본인의 가입회선 정보가 뜨고 그 옆에 선택약정 할인기간을 선택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24개월보다는 12개월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12개월과 24개월의 요금할인 금액에 있어서 차이가 나지 않을 뿐 아니라, 위약금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입니다.



선택약정 할인기간을 선택해주시고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신 후에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정보확인을 하는 STEP. 02로 이동하게 됩니다.

문제가 없다면 아래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약정할인 프로그램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라는 성공 멘트가 보입니다.


여기서 본인이 약정이 끝난 상태가 아니라면 이미 선택약정할인제도에 가입중이라며 약정할인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의 약정할인 만료일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만료일에 맞추어 바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SKT 선택약정 할인 25%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혹시 잊고 선택약정할인을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꼭 신청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

Comments